정신질환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라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마음의 병이고 그런 당신 옆에는 당신에게 힘이 되어줄 사람이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목소리를 들려주면 그들은 반드시 당신의 손을 따뜻하게 잡아 줄 거예요^^
수정
삭제
삶의 희망을 조금이라도 가지고 살다보면 우리는 이 난관을 극복해 낼 수 있습니다.
수정
삭제
정신질환은 고치지 못하는 질환이 아닙니다
마음의 감기일 뿐이죠
주변사람들의 많은 관심으로 치유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여
수정
삭제
편견을 가지고 목소리를 내면 자기자신과 정신질환자 모두의 마음이 차가워지지만, 모두의 인권을 존중해주는 목소리를 내면 마음에 온기가 생기고 우리 사회의 상처 또한 회복이 됩니다.
수정
삭제
우리 모두 따뜻한 온기로 정신이상자를 올바르게 바라봐 편견을 무너뜨리자
수정
삭제
우리 모두의 마음을 모아 회복하는 10데시벨 지화자 화이팅~~
수정
삭제
많은 사람들의 상당한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 속에서 편견을 극복하기 위해 희망의 목소리를 내는 정신질환 당사자의 다양한 활동이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기를 작은 힘이나마 진심을 다해 힘차게 응원합니다..^^
수정
삭제
편견도 차별이죠, 차별을 지우고 이해를 더하고 희망을 함께하겠습니다! 화이팅!
수정
삭제
편견을 지우면 모두가 따스한 마음을 가진 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수정
삭제
함부로 힘내라는 말 하지 않을려구요. 힘들면 힘들다고 말해도 잘못된게 아니에요. 도와달라고 말해도 모자른 사람이라는걸 인정하는 것도 아니에요. 그럴 수 있어요. 힘들 수 있어요. 이상할 수 있어요. 우린 아프니까요. 누구나 아플 수 있어요. 지나가면 다 지나가면 지금 당신이 가진 분노, 슬픔, 증오 모두다 걷힐 거에요. 그 때를 생각하며 우리 잠깐만 웃어 봅시다. 마음 속에 있는 커튼을 내려보아요.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