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빛을 연주하는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과 함께 하는
세 번째 쉼 콘서트-
‘하모니카의 재발견"‘빛을 연주하는 하모니카 연주자’ 등으로 한국 대중 음악계에서 최고의 찬사를 받아온 전제덕과 함께 하는 "쉼" 콘서트는 10월 31일 (수) 늦은 7시 30분에 노량진역 수산시장 맞은편에 있는 CTS 기독교 TV 아트홀에서 열립니다.
정신건강상담과 정신장애인의 재활을 위해 노력하는 동작정신보건센터에서 세 번 째 맞이하는 "쉼’ 콘서트는 바쁜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평안함과 쉼을 선사할 것입니다.
영혼을 흔드는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
MBC TV ‘전제덕의 마음으로 보는 콘서트’진행,
KT TV광고‘꿈을 이뤄주는 인터넷’의 주인공!!
전제덕은 현재 국내 유일의 재즈 하모니카 연주자이며 2005년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재즈& 크로스오버’음반으로 선정되었다. 이승철, 조성모, 동방신기, 이적, 조규찬, BMK 등의 대중가수 음반 및 영화 똥개, 튜브 등 많은 OST에도 참여했다.
2006년 3월엔 세계 최고의 재즈 기타리스트 존 스코필드 내한공연 오프닝 게스트로 참여하였으며, 2007년 부산 국제 영화제 개막식에 영화음악의 거장 엔니오 모리코네 대표곡을 연주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재즈 피아노의 숨겨진 보석, 민경인
민경인은 스텐다드 재즈에서부터 퓨전, 펑키, 불루스, 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수 있는 재즈 피아니스트이다. KBS 관현악단 특채로 7년간 활동하였으며 전제덕 데뷔 음반에 참여해 연주자, 편곡자로 이름을 알렸다.
현재 예원예술대학교, 추계예술대학교, 재능대학에 출강을 나가며 음반기획사 JNH 전속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 공연개요
- 일 시 : 2007년 10월 31일(수) 오후 7시 30분 ~ 9시
- 장 소 : CTS 기독교 TV 아트홀
- 티 켓 : 전석 무료, 인터넷을 통한 선착순 예약
- 주 최 : 동작구, 서울대학교 보라매병원
- 주 관 : 동작정신보건센터, 오아시스, 애전
- 티켓신청 : "쉼" 콘서트 신청게시판(http://cafe.daum.net/dcmhc)
* 만성정신장애인의 사회복귀를 돕기 위해 후원금을 모금합니다.
♡ 티켓신청 방법
-티켓신청은 "쉼"콘서트 신청게시판(http://cafe.daum.net/dcmhc)을 통해 받습니다.
★ 신청 시 실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티켓장수 기입은 필수사항입니다.
기재가 안 되어 있는 경우 신청이 무효로 처리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해 주세요.
- 티켓은 1인당 2매까지 예매가능 합니다.
- 티켓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기한은 10월 28일 늦은 9시까지입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동작정신보건센터 02-820-9217으로 연락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