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간 마음터치 블루를 하면서 내적으로 많이 성장한 것 같아요. 마음터치 블루에서 주는 과제들도 되게 도움이 많이 됐고 감정을 잘 다스리는 법을 배운 거 같아서 좋았어요. 걸림돌이 있어도 앞으로 잘 나아갈 수 있는 삶을 살아가고 싶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