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이런게 뭐가 도움이 되겠어? 하고 대충하고 넘겼었는데 보다보니 도움 되는 말들도 많고 저에 대해 한번 더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꿈도 없고 앞날이 막막해서 하루하루 시간 가는게 너무 두렵고 고통스러웠었는데.. 앞으로 하루를 흘려버리지 말고 잘 살아보려 해봅니다ㅎㅎ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