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그대로 보여 주고 있는 그대로 받아 들이는 것이 편견 타파의 첫걸음입니다.
있는 그대로 보여 주세요. 있는 그대로 받아 들이겠습니다.
수정
삭제
1. 부끄러워하거나 편견으로 바라보는게 아닌 한 마음으로 회복해가야 할 이름 정신질환 당사자.
2. 그들의 권리와 인권도 함께 회복될 수 있도록 모두가 같이 목소리를 들어주세요. 함께 온기 있는 세상 만들어 갑시다.
수정
삭제
우리는 결국 잘 될겁니다. 지금이 아니더라도 당장 아니더라도 우리는 희망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수정
삭제
아직 만연하게 퍼져있는 정신질환 당사자에 대한 사회의 편견을 극복하고, 다른 정신질환 당사자에게 희망과 권리를 줄 수 있는 '동료지원가','인권강사' 등을 해냄에 있어 부끄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따뜻한 온기와 마음을 나누겠습니다. 정신질환은 누구에게나 언제 어디서 찾아올지 모릅니다. 정신질환 당사자의 멋진 10데시벨을 응원합니다!
수정
삭제
마음 속 온기를 모아 희망을 전해봅니다. 정신장애는 극복할 수 있고 회복할 수 있습니다. 편견을 이겨내 우리의 권리를 목소리 높여 외쳐봅시다. 10데시벨이 10000데시벨이 되는 그날까지! 우리의 인권을 되찾읍시다!!
수정
삭제
희망이 담긴 이어달리기 바톤이 많은 정신질환 당사자에게 전해지길 바랍니다. 인권 데시벨은 더욱 커질겁니다.
수정
삭제
몸이 아픈것처럼 마음이 아픈것일뿐
편견없이 바라보고 함께 극복할수 있게
온기가득 응원합니다
수정
삭제
10데시벨의 작은 목소리를 내기위한 당사자들의 용기와 노력은 결코 작지 않음을 느낍니다. 희망과 온기가 우리 사회에 메아리치기를 소망합니다.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