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기관소식 상세보기
[실무자교육]-클라이언트와의 갈등관리 어떻게 할 것인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05.29 조회수1242

안녕하세요? 늘사랑 행복가득 성북정신건강센터입니다.

다가오는 6월달에 본 기관에서는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복지영역 실무자의 패러다임 전환"이라는 주제로 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복지기관에서 일하시는 선생님들이 느끼시는 클라이언트와의 갈등을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교육시간을 통해서 그 해결책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 장소가 변경되었으니 변경된 장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주 제: 복지영역 실무자의 패러다임 전환
2. 내 용: 클라이언트와의 갈등관리
3. 일 시: 2006년 6월 8일(목) 15:40 - 18:00
4. 장 소: 성북구청 5층 강당
5. 대상자: 관내 동사무소 사회담당공무원 및 복지영역 실무자
6. 강 사: 김능원 (한국 리더쉽 센터 이사)
7. 접수방법: 2006년 6월 2일 17:00까지 사전 전화 접수요망
( ☎ 969 - 8961 / 6926 )
8. 오시는 길: 6호선 보문역 3번출구 경동고 입구 사거리 방향 도보 5분
4호선 성신여대 입구 3번출구 성북경찰서 방향 도보 5분
7. 교통편: 142번 쌍문역 - 성북구청-고속터미널
                  1013번 정릉우체국- 성북구청- 동대문
                  1014번 정릉입구-성북구청-동대문 운동장
                  1016번 월계동-성북구청-동대문
                  1111번 삼선교(한성대 입구)- 성북구청-월곡역
                  1122번 우이동-성북구청-삼양동 
                  1211번 봉국사-성북구청-동대문 도서관
                  마을버스) 성북01번

이전글 치매 바로알기! 건강한 어르신 건강한 가족의 기본입니다.
다음글 "회복과 함께 하는 봄 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