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보기
헤리티지와 함께하는 blutouch 콘서트 , 내일 열려 - 뉴스와이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11.29 조회수1078

2007. 11. 29. 뉴스와이어



헤리티지와 함께하는 blutouch 콘서트, 내일 열려



 내일 오후 2시 30분부터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7인조 블랙가스펠 그룹 헤리티지(Heritage)와 함께하는 blutouch 콘서트가 열린다.

"blutouch 콘서트"는 서울시민의 정신건강 증진 및 예방과 정신질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는 정신건강 브랜드인 "blutouch"의 첫 번째 콘서트이다.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행복"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정신장애인을 비롯해 일반시민들도 함께 참여해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대중공연형태로 진행된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실력파 그룹 헤리티지가 이번 콘서트의 진행을 맡아 수준 높은 공연이 예상된다. 공연은 총 3부로 나눠져 진행되며, 헤리티지가 1부와 3부, 정신장애인과 정신보건기관종사자가 게스트로 2부 공연에 참여한다.

그룹 헤리티지는 이번 콘서트의 취지를 듣고 흔쾌히 동참했으며, blutouch 주제곡인 "Touch Together"에도 참여해 지난 10월에 열린 "blutouch 캠페인"에서도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었다. 이번 공연에서 주제곡도 부를 예정이어서 다시 한번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헤리티지를 기다리는 팬들에게도 이번 콘서트가 뜻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