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2021년 블루터치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개최
작성자 서울센터 정책기획팀 작성일 2021.11.11 조회수135

(시사1 = 유벼리 기자)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이하 서울센터)는 블루터치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새단장을 축하해’를 주제로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블루터치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블루터치 홈페이지는 △정신건강 정보 제공 △정신건강 자가검진 △자가관리 프로그램 △정신건강 캠페인 등 서울시민의 정신건강 예방과 증진, 인식 개선을 위해 운영하는 서울시 정신건강 온라인 통합 플랫폼이다.

블루터치 홈페이지는 정신건강과 관련해 필요한 정보를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 욕구·목적에 맞는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끔 리뉴얼됐다.

이번 이벤트는 개편된 홈페이지 이용을 독려하고자 마련됐으며, 블루터치 홈페이지에 접속해 △홈페이지 둘러보기 △홈페이지 신규 가입하기 △축하 메시지 작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블루터치 홈페이지 회원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5000원)을 제공하며, 11월 29일 블루터치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이해우 센터장은 “정신건강에 대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정보 제공을 통해 정신건강에 대해 스스로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사항은 블루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정신건강예방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시사1(http://www.sisaone.kr/news/article.html?no=26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