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보기
정신건강브랜드 주제곡명 공모 실시 - 데일리서프라이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11.01 조회수930

2007. 10. 30. 데일리서프라이즈


정신건강브랜드 "blutouch"주제곡명 공모 실시

서울시 정신보거넨트 통해서 온라인 접수 진행




[데일리서프라이즈 정대훈 기자] 정신건강 브랜드 blutouch의 주제곡 곡명이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공모된다.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시 광역정신보건센터의 주관으로 지난 10월 13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세계정신건강의 날 기념 blutouch 캠페인’을 통해 정신건강 브랜드 blutouch의 주제곡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가운데 자세한 곡명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결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는 blutouch 주제곡을 잘 표현하는 간단한 1-3개 단어 조합의 형태로, 2안까지 제안가능하다. 서울시 정신보건네트(www.seoulmind.net)를 통해서 온라인 접수를 받으며, 수상작은 상품으로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을 받게 된다.

   
 
  ▲ 정신건강 브랜드 ‘blutouch’ 주제곡명 공모를 실시하는 blutouch 홈페이지(www.blutouch.net)   
 

정신건강 브랜드 blutouch는 시민들에게 정신건강에 대해 효과적으로 알리고 스스로 지역사회 정신보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정신건강 증진 및 예방과 정신질환자의 삶의 질 향상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세계정신건강의 날 기념 blutouch 캠페인’을 통해서 정신건강 브랜드 blutouch의 론칭을 시민들에게 공식적으로 알리고, blutouch 주제곡으로 시민들이 그 의미를 쉽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7인조 블랙가스펠 그룹으로 알려진 ‘헤리티지’는 이번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여 주제곡 제작에 참여했고, 지난 13일 시청광장에 마련된 ‘세계정신건강의 날 기념 blutouch 캠페인’ 특설무대에서 축하공연으로 주제곡을 불러줬다. blutocuh 주제곡은 편안한 미디엄템포의 경쾌한 발라드 풍으로 작사가 이경선씨와 작곡자 최재성씨가 참여했다.

이번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정신보건네트(www.seoulmind.net)와 blutouch 홈페이지(www.blutouch.ne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