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오늘 하루 그만보기
팝업닫기
중지
시작
이전
←
다음
→
/
Quick Menu
TOP
Quick Menu
마이페이지
서비스기관
찾기
마음터치
TOP
마음건강
마음건강+
마음하다
팝업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화면크기
화면축소
-
100%
화면확대
+
블루터치
정신건강 정보
스트레스
불안
우울
조울증
정신증
중독
자살
재난
섭식
수면
아동청소년 행동 및 정서
정신건강 자가검진
정신건강 자가검진
정신건강 자가관리
음악과 정신건강
마음서재
마음봄
마음터치
싱크어게인
후기/문의
정신건강 서비스 안내
맞춤형서비스 안내
서비스 기관안내
서비스 기관 지도 검색
심리지원
의료지원
중독지원
주거지원
당사자 및 가족지원
소식알림
공지사항
언론보도
일반정보
이벤트
행사
설문조사
블루터치소개
블루터치
서울시정신건강사업
서울시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도우미
전체메뉴열기
전체메뉴
메뉴닫기
HOME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맞춤형서비스안내
정신건강 정보
스트레스
불안
- 불안
- 공황
- 강박
- 외상후스트레스
우울
조울증
- 1형 양극성장애
- 2형 양극성장애
정신증
- 조기정신증
- 정신증
- 조현병
중독
- 알코올
- 인터넷중독
- 게임중독
- 마약
- 도박
- 스마트폰
자살
재난
- 재난
- 트라우마
섭식
수면
아동청소년 행동 및 정서
- ADHD
- 학습장애
- 틱장애
- 자폐
정신건강 자가검진
정신건강 자가검진
정신건강 자가관리
음악과 정신건강
마음서재
마음봄
- 마음봄 소개
- 마음봄 활용방법
마음터치
- 마음터치란
- 마음터치-그린(불안)
- 마음터치-블루(우울)
싱크어게인
- Think again 이란?
- Think again 시작하기
후기/문의
정신건강 서비스 안내
맞춤형서비스 안내
서비스 기관안내
- 전체
- 정신건강복지센터
-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 정신재활시설
- 자살예방서비스기관
- 서울시심리지원센터
- 자립생활주택/지원주택
- 정신의료기관
- 정신요양시설
서비스 기관 지도 검색
심리지원
- 마음건강검진
- 서울시 청년 마음건강 지원사업
- 마음안심버스
- 생명이음청진기사업
- 이태원 참사 관련 트라우마 회복프로그램
-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 사업
의료지원
- 치료비지원사업
중독지원
- 건강음주희망프로젝트
- 회복자상담가지원사업
주거지원
- 자립생활주택 지원사업
- 지원주택 지원사업
당사자 및 가족지원
- 동료지원가 지원사업
- 인권옹호 문화조성 사업
- 당사자 가족지원 사업
소식알림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정신건강기관소식
- 수의계약 내역공개
언론보도
일반정보
- 뉴스레터
- 카드뉴스
- 칼럼
이벤트
행사
- 행사캘린더
- 행사 안내
설문조사
블루터치소개
블루터치
- 인사말
- 블루터치
서울시정신건강사업
- 소개
- 연혁
서울시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 소개
- 연혁
- 구성도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 소개
- 연혁
- 미션, 비전, 핵심가치
- 사업내용
- 기관방문
홈페이지 도우미
- 메인 구성 안내
- 이용 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웹접근성 품질 마크
- 사이트 맵
마이페이지
자가검진관리
자가관리 프로그램
- 마음터치 그린
- 마음터치 블루
- 싱크어게인
관심정보관리
교육이수내역
내 이력보기
회원정보
도움요청내역
이벤트참여내역
통합검색버튼
통합검색닫기
통합검색결과확인
인기검색어
▶
정신건강서비스
|
자가검진
|
교육일정
|
이벤트
|
정신건강자료
|
블루터치
|
정신건강복지센터
홈
소식알림
언론보도
언론보도
공유 모두 보기 버튼
페이스북 공유 새창열림
카카오톡 공유 새창열림
네이버 공유 새창열림
소식알림
공지사항
공지사항
정신건강기관소식
수의계약 내역공개
언론보도
일반정보
뉴스레터
카드뉴스
칼럼
이벤트
행사
행사캘린더
행사 안내
설문조사
언론보도 상세보기
정신건강브랜드
주제곡명 공모 실시 - 데일리서프라이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11.01
조회수
930
2007. 10. 30. 데일리서프라이즈
정신건강브랜드 "blutouch"주제곡명 공모 실시
서울시 정신보거넨트 통해서 온라인 접수 진행
[데일리서프라이즈 정대훈 기자]
정신건강 브랜드 blutouch의 주제곡 곡명이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공모된다.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시 광역정신보건센터의 주관으로 지난 10월 13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세계정신건강의 날 기념 blutouch 캠페인’을 통해 정신건강 브랜드 blutouch의 주제곡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가운데 자세한 곡명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결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는 blutouch 주제곡을 잘 표현하는 간단한 1-3개 단어 조합의 형태로, 2안까지 제안가능하다. 서울시 정신보건네트(www.seoulmind.net)를 통해서 온라인 접수를 받으며, 수상작은 상품으로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을 받게 된다.
▲ 정신건강 브랜드 ‘blutouch’ 주제곡명 공모를 실시하는 blutouch 홈페이지(www.blutouch.net)
정신건강 브랜드 blutouch는 시민들에게 정신건강에 대해 효과적으로 알리고 스스로 지역사회 정신보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정신건강 증진 및 예방과 정신질환자의 삶의 질 향상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세계정신건강의 날 기념 blutouch 캠페인’을 통해서 정신건강 브랜드 blutouch의 론칭을 시민들에게 공식적으로 알리고, blutouch 주제곡으로 시민들이 그 의미를 쉽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7인조 블랙가스펠 그룹으로 알려진 ‘헤리티지’는 이번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여 주제곡 제작에 참여했고, 지난 13일 시청광장에 마련된 ‘세계정신건강의 날 기념 blutouch 캠페인’ 특설무대에서 축하공연으로 주제곡을 불러줬다. blutocuh 주제곡은 편안한 미디엄템포의 경쾌한 발라드 풍으로 작사가 이경선씨와 작곡자 최재성씨가 참여했다.
이번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정신보건네트(www.seoulmind.net)와 blutouch 홈페이지(www.blutouch.ne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
확인
닫기
안녕하세요^^
블루톡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